이용약관
목적
본 약관은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온라인 샵(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서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의 운영 규칙 및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그리고 책임사항들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하며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웹사이트에 바로 변경된 내용을 공지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서비스의 이용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및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주민등록번호의 입력이나 실명 확인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성별, 이름, 주소,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의 입력은 필수사항이며, 그 외의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저희가 요청한 데이터 중 일부의 내용을 제공하지 않으시면 사이트내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회원가입인증을 위한 방법으로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 확인 메일을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 드리며 발송된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는
것으로 웹사이트의 회원가입 및 서비스가 효력을 발생하는 것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및 SMS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샵의 이용
돌체구스토 웹사이트의 온라인 샵을 이용하는 이용자는 다음의 방법으로 구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물품의 선택
- 주문고객 정보 확인
- 약관내용,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의 확인
- 구매신청 및 주문내역에 확인에 대한 동의
- 결제방법의 선택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계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의 대금지급방법은 실시간계좌이체(에스크로 서비스 포함), 신용카드결제 입니다.
배송
온라인샵은 주문이 접수되면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한 날로부터 일주일이내에 물품을 배송해드립니다. 대개는 2-3일 가량 소요되며 도서산간지역의 경우에는
이보다 하루이틀가량 더 배송에 기일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물품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은 돌체구스토 클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제품에 대한 배송료는 건당 주문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배송료가 면제되며 3만원 미만일 경우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구매변경 및 취소, 반품 및 환급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 )을 통해 가능합니다. 주문 마감(출고 당일 오전 6시) 이전 요청 주시는 건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 없이 취소가 가능하나, 주문 마감 이후 요청 주시는 건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배송된 물품일지라도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불, 반품 또는 교환조치가 가능합니다
- 배송된 물품이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온라인 샵에서 제공된 정보와 다를 경우
- 배송된 물품이 파손, 손상 되었거나 오염 되었을 경우
단, 이용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물품이 훼손되었거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그리고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물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등에는 구매 계약의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물품의 이상이나 결함이 아닌 이용자의 변심에 의해 발송되는 반품의 배송료는 이용자가 부담하며, 돌체 구스토 온라인샵은 이용자에게 주문 취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물품이 표기,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공급자측의 과실로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에는 물품의 반환에 따른 비용을 이용자에게
부가하지 않습니다. 취소된 물품의 인수가 접수확인되면 5일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에게 물품대금을 반환하거나 신용카드 결제를 취소합니다.
회사의 의무
-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 즉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돌체 구스토 클럽을 통해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E-Mail, 서면 또는 유선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회원의 의무
- 회원은 서비스 신청 당시의 회원정보에 변경이 발생하면 즉시 그 내용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 지연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정보의 관리소홀, 부정사용등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행사 및 경품
회사는 회원을 위한 경품, 포인트 적립 등의 행사를 단기간 또는 지속적으로 시행할 수 있으며, 행사 진행의 방법에 따라 선정되는 회원(당첨자)에게 회사가 정한 현금,
상품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과 입금수수료 등 제반 비용은 당첨한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단, 회사가 별도로 이에 대한 세칙 등을 고지한
경우에는 해당 조건을 따릅니다.
행사 방법에 따라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에 대한 실질적인 지급방식은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의하여 지급하며, 회사는 회원의 승낙을 받고 회사의 상황에 따라
사전에 회사가 정한 경품 등의 내용 및 방법 등을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이 선정 확정 후 회사가 정하는 일정기한이 지나도 경품 등을 수령하지 않거나 배송 후 주소 불명등으로 반송된 경우에는 경품 등의 수령을
포기한 것으로 인정하여 지급 등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의 정보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해당 회원이 관련된 세칙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경품 등의 지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포인트
회사는 회원이 온라인샵에서 물품을 구입할 경우 품목마다 정해진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온라인샵에서 물품을 구매시 현금대신 결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단 보너스 포인트로 결제할 시에는 일정 포인트가 누적되어 있어야만 사용가능합니다. 보너스 포인트로는 배송비를 결제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경품이나 포인트에 대해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지적재산권
회사가 돌체구스토 웹사이트 내에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원이 게시 또는 전달된 정보나 자료는 비밀이 아니며 비독점적인 자료로 간주될 것입니다. 따라서 회원이 생산, 게시,공개, 전달한 컨텐츠들은 돌체구스토 웹사이트에서 임의의 용도로 자유롭게 이용될 수 있으며, 이러한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사람이나
관련자에게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말소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했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사이트에 게시된 자료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지적재산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해 회사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를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해
노력해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면책
회사는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서비스내의 게시물의 신뢰도 및 정확성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 내에 게재된 어떤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인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습니다.
리워드 로열티 프로그램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박스에 12자리 코드 및 QR 코드가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각 코드를 이용하여 프리미오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적립하고, 리워드로 교환 가능합니다. 프리미오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이용약관은 여기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신 정보 및 소비성향 데이터 수집
고객님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모바일 앱에 머신을 등록하면,
네슬레는 머신과 모바일 앱의 기능 유지 및 개선을 위해 필요한 정보(머신 시리얼 넘버, 사용 국가, 사용 언어, 펌웨어 버전 정보, 소비 성향 및 유지 보수 관련 정보)를 수집합니다.
네슬레는 수집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모바일 앱 및/또는 고객님의 머신에 발생하는 기술적 오류 및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펌웨어를 업데이트하고,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앱 화면에서 새롭게 출시된 음료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네슬레는 본 조에서 명시한 정보 외의 정보는 수집하지 않으며 수집한 데이터는 명시한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