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배송서비스 이용약관
“운영 원칙”은 회사의 내부 정책에 따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별도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해 드립니다. “운영 원칙”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를 이용이 불가능하며, 변경되는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운영 원칙에 안내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조 [구매일 ]
• 회원이 서비스를 신청하며 지정한 첫 구매일(결제일)이 정기배송 서비스의 기준일이 됩니다. 이는 전 회차에 걸쳐 적용됩니다. 첫 구매일(결제일)와 동일한 일자로 매월 1회씩 정기 배송이 이뤄집니다.
• 첫 구매일(결제일)이 31일이고 2회차가 결제되는 달은 30일까지인 경우, 해당 회차는 30일로 구매일(결제일)이 앞당겨져 적용됩니다. 2월의 경우 29일, 30일, 31일 모두 해당 회차는 28일이 구매일(결제일)로 적용됩니다.
• “정기 구매 서비스”는 기본 계약 기간이 무기한으로, 약정한 최소 의무 구매 횟수 이후 클럽 콜센터(080-234-0070) 로 별도의 해지 의사를 밝히지 않는 경우 서비스는 자동 유지됩니다.
• 구매일(결제일) 후 택배사 업무일 중에 배송이 이뤄집니다. 배송일이 공휴일일 경우, 다음에 다가오는 택배사 영업일이 배송도착일이 됩니다.
• 주문 상품의 품절, 지역 택배사 사정 등의 사유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 2조 최소 의무 구매 횟수
• “최소 의무 구매 횟수”란 “정기 구매 서비스”에 적용되는 사항으로 회사와 회원이 이용계약 체결 시 약정한 기간(최대 14개월) 동안 이 운영원칙 제7조에서 정한 ‘건너뛰기’ 횟수를 제외하고, 정해진 주기 (1개월) 내에 최소 1회를 의무적으로 구매하기로 약정한 횟수(12회)를 의미합니다.
제 3조 [결제 일정 및 실패 시의 조치]
•회원이 지정한 구매일에 회원이 등록해 놓은 정기 결제 수단으로 결제 시도를 진행하며, 결제가 성공할 경우 물품이 출고됩니다.
• 정기 결제 시도는 오전 10시경으로 하루 1차례 진행되며, 결제가 실패 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결제 실패에 대한 내용과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등록되어 있는 전자메일로 안내합니다.
• 하나의 구매 회차에 대한 결제 시도는 첫 결제 시도가 실패할 경우 최대 60회까지 진행하며, 결제 시도 중 1회라도 성공하는 경우 남은 결제 시도 회차는 진행되지 않고 결제가 성공한 날의 익일에 제품이 출고됩니다. 다음 결제는 결제가 성공한 날 기준 1개월 이후 진행됩니다.
• 하나의 구매 회차에 대하여 60회의 결제 시도를 모두 실패할 경우 서비스는 중단되며, 개별적으로 안내 전화를 통하여 이용 계약의 유지 여부를 확인하고, 서비스 사용 이력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구매 회차에 대하여 60회 결제 시도를 모두 실패하여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고객 요청 하에 서비스 해지하고 난 후에는 서비스 복구가 불가합니다.
제 4조 [배송지 및 장바구니 변경]
• “정기 구매 서비스”의 경우 하나의 회차에 대한 최초 결제 시도가 진행되는 2일 전까지 변경하는 내용에 한하여 해당 회차부터 변경 적용이 가능하며, 이후 변경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다음 회차부터 적용됩니다.
• 제품의 발송이 시작된 후 회원의 연락처와 주소 미기재 혹은 오기입으로 인해 제품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에 대한 반품이나 취소는 불가하오니 변경 사항이 발생할 경우 가능한 미리 정확한 정보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장바구니 변경의 경우 서비스 타입 별 최소 구매 상품 수량에 대한 조건이 충족되어야 변경 가능합니다.
제 5조 [제품의 품절 및 단종]
• 회원이 선택한 제품 중 일부 혹은 전체가 품절일 경우 해당 회차는 취소되며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품절에 대한 내용을 등록되어 있는 전자메일로 안내합니다.
• 회원이 선택한 제품 중 일부 혹은 전체가 장기 품절 혹은 단종일 경우, 회사에서는 해당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임의 변경하여 출고할 수 있으며, 관련 내용은 별도의 문자로 안내합니다.
제 6조 [결제 수단 변경]
• “정기 배송 서비스”의 경우 결제 수단 등록 당시 유효한 결제 수단에 한하여 언제든지 등록된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 사항은 변경 후에 이루어지는 결제일부터 적용됩니다.
제 7조 [건너뛰기]
• 하나의 정기 배송 서비스 상품에 대해 최대 2회까지 건너뛰기가 가능합니다.
제 8조 [결제 취소]
• “정기 구매 서비스”는 신청자가 “최소 의무 구매 횟수” 동안 일정 수량의 캡슐을 예약 구매하고 정기적으로 배송 받는 확정적인 내용의 서비스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타 고객과 차별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정기 구매 서비스”에 관한 이 운영 원칙에 어긋나는 주문 변경이나 취소가 제한됩니다.
• 결제 및 제품의 출고가 완료된 후에 제품의 하자 등의 사유가 아닌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환불을 원할 경우 회원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 또는 환불할 수 있습니다.